웨일즈다이브


전화상담

카톡상담

예약하기

문의하기
 
소개
Introduction
인사말
스쿠버다이빙부터 프리다이빙까지
한 곳에서 즐길 있는 웨일즈 다이브
지구의 표면적 70%를 차지고 있는 아름다운 바다에는 여러분들이 상상하지 못한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그 황홀함을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에게 웨일즈는 정확한 교육 지침과 강사들의 노하우로 새로운 경험의 길을 열어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스쿠버다이빙부터 프리다이빙까지 한 곳에서 즐길 있는 다이빙센터인 이곳 웨일즈는 여러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되며 사용하게 될 모든 장비들은 노후된 장비가 아닌 최신식 장비로 새롭게 준비하여 교육의 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또한 고가의 촬영장비들을 도입함으로 여러분들에게 소중한 추억들을 선물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웨일즈 다이브 궁금해요!
웨일즈 다이브는 막탄 Punta Engano에 더마크 리조트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막탄의 유명리조트인 샹그릴라와 뫼벤픽 리조트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론교육과 강사와의 디브리핑 공간으로 사용되는 내부는 방문하는 여러분들이 쾌적한 공간에서 교육받으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독립된 교육실 두 곳이 있으며 외부에는 공용 샤워장과 화장실 또한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바다의 모습이 궁금해요!
웨일즈 다이브는 자체적으로 앞바다를 보유하고 있으며 바다가 보이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웨일즈의 앞바다는 완만한 경사와 약한 조류로 다이빙에 최적하며 유명한 리조트인 샹그릴라와 뫼벤픽 리조트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바다에는 수많은 열대가 서식하고 있으며 세부 바다의 멋진 모습을 실제로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스쿠버다이빙
배우고 싶어요!
웨일즈 다이브는 정확한 교육 지침을 통해 여러분들에게 바다를 만나는 가장 정확하고 안전한 길을 만들어드립니다. 여러분들에게 귀를 기울이고자 소수 인원제를 도입 즉 강사 1명당의 학생 수를 제한하고 있으며 체계적이고 안전한 교육 방식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센터의 메인은 안전함이 최우선이며 모두 새롭게 준비된 최신 장비들과 함께 지속적인 장비 관리 및 위험요소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