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샌디에이고=AP/뉴시스] 23일(현지 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서 열린 2025 코믹콘(SDCC) 인터내셔널 사전 공개 행사방문객들이 레고 전시물을 구경하고 있다.
1970년, 약 300명 규모로 시작한 SDCC는 매년 약 13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도쿄=AP/뉴시스] 16일 일본 도쿄 야스쿠니 신사에서 미타마 마쓰리가 열려방문객들이 노란색 등불 사이를 지나고 있다.
1947년 전몰자 추모를 위해 시작된 미타마 마쓰리는 야스쿠니 신사에서 해마다 열리는 여름 축제로 3만 개 이상의 등불이 경내를 장식해 조상.
[칭다오=신화/뉴시스] 18일(현지 시간) 중국 산둥성 칭다오에서 제35회 칭다오 국제 맥주 축제가 열려방문객들이 맥주를 즐기고 있다.
다음 달 16일까지 열리는 칭다오 맥주 축제는 독일 ‘옥토버페스트’, 영국 ‘그레이트 브리티시 비어 페스티벌’과 함께 세계.
[도쿄=AP/뉴시스] 16일 일본 도쿄 야스쿠니 신사에서 미타마 마쓰리가 열려방문객들이 노란색 등불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고 있다.
1947년 전몰자 추모를 위해 시작된 미타마 마쓰리는 야스쿠니 신사에서 해마다 열리는 여름 축제로 3만 개 이상의 등불이 경내를.
(사진=형지엘리트 제공) 2025.
부산 ‘쌍용 더 플래티넘 서면’을 찾은방문객들이 견본주택 내부를 둘러보고 있다.
[쌍용건설 제공] 쌍용건설이 지난 4일 개관한 부산 ‘쌍용 더 플래티넘 서면’ 견본주택에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방문객들은 우수한 설계와 높은 수준의 디자인 등에.
kr (끝) ▶제보는 카톡 okjebo.
반구대 암각화를 포함하는 '반구천의 암각화'는 지난 12일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됐다.
[도쿄=AP/뉴시스] 7일 일본 도쿄 조조지 사찰에서 '타나바타 마츠리'(칠석 축제)가 열려 촛불을 밝혀진 가운데방문객들이 사진을 찍고 있다.
30일 포스코이앤씨에 따르면 지난 13일 견본주택 문을 연 ‘어나드 범어’는 사전등록 고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