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호핑투어


전화상담

카톡상담

예약하기

문의하기
 
커뮤니티
Community
고객후기

최고의 호핑투어

장호준 1 531

사실 세부는 처음은 아닙니다. 호핑 투어는 특히 식상한 경우도 많았고, 전에 갔을 때엔 짜여진 코스 같아서 식상했었죠.


그러다가 이번에 여러 명과 함께 참가한 호핑투어에서 프리다이빙의 참맛을 느꼈습니다.


특히 바다 위에서 맛있는 도시락과 싱싱한 망고, 파인애플, 수박 등과 함께한 호핑 투어는 정말 최고였어요!


가장 잊지 못하는 건 처음부터 끝까지 수영 잘 못하는 우리를 직접 끌고 바다의 재미를 한껏 느끼게 해준 다이빙 마스터들이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잭슨과 준리엘!!! 절대 잊지 못할 겁니다.


사진도 너무 잘 찍어주시고, 함께 좋은 추억 만들어주신 웨일즈 다이브 분들께 감사 말씀 전합니다.

1 Comments
웨일즈Jeff 2022.10.21 23:02  
잭슨이랑 준릴에게 안부 전해 드리겠습니다^^;; 준릴은 헤어스타일 바꾸고 자꾸 이민호 스타일 이라면서 우기는 중인데.. 아닌건 아닌거죠.. 저희도 좀 급하게 진행 한거라 부족한게 많았는데 다들 너무 좋은 분들 이셔서 이렇게 좋게 좋게 생각 해주시는 것 같아요!! 사진도 많이 부족하고.. 그날 망고도.. 신선은 했지만.. 저는 엄청 맛있진 않아서 ㅠ_ㅠ 속상했거든요.. 저희도 껍질 열어보기 전까진 어느정도 익었는지 몰라서.. 마지막 복귀 하는 길에 처음 오실 때 처럼 자리 착석 해서 차분하게 가시는게 아니라 막 배앞으로 나오셔서 사진도 찍으시고 하시는 모습 보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희도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좋은 시간은 저희도 잊지 못할거에요!!